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중소기업 뉴스

(중소기업연합통신) 차병원, 더말로지카SPA와 협업

차병원, 더말로지카SPA와 협업

 

 

더말로지카는 미국 에스테틱 화장품 1위로 전세계 80개국에 입점 되어 있으며, 국내에도 인천국제공항 면세구역, 롯데백화점 4개(영등포, 일산, 안양,대구) 점도 입점하여 독점운영 중입니다.

 

더말로지카SPA는 2016년 웅진그룹과 함께 특수상권(유명쇼핑몰, 백화점, 호텔, 면세점등)에 본격적으로 입점하여 프리미엄 매장을 통한 잠재고객을 미리 확보 한 후 프렌차이즈 가맹점 사업을 전개할 계획입니다.

 

 

에스테틱&스파는 업종 특성상 기술, 경력도 중요하지만 체력도 뒷받침되어야 하기에 관리사들의 이직률이 높은 것이 가장 큰 단점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더말로지마SPA 권문규 이사는 차병원 차의과 대학교에 4년제 메디컬 뷰티학과를 운영, 전문과정을 이수한 테라피스트를 양성, 타 프렌차이즈 기업이 겪는 인력공급 및 수급문제를 본사에서 해결 인력을 지원하며, 고용유지가 보장된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렌차이즈 본사의 말만 듣고 좋은 입지라고 생각 되어 창업하였으나,

막상 개점 이후엔 유동인구 부족으로 인한 창업실패 리스크를 없애기 위하여 아무리 많은 액수의 가맹비를 제시 하더라도 상권이 불확실한 로드샵에는 프렌차이즈 가맹점을 내주지 않고 특수상권(백화점, 호텔, 공항면세구역 등) 개점만을 고집 하는 이유입니다. [원문보기]